줄눈 시공 가격 줄이는 방법 2022 꿀팁

반응형

줄눈 시공 가격 줄이는 방법 2022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줄눈은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지만 실제로 줄눈을 했을 경우 생활의 질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은 화장실 청소를 해본 사람들만 알 것입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 숨은 건강보험료 환급 받기 : 1인당 평균 97.5만원

줄눈을 해야되는 가장 큰 이유

줄눈을 해야되는 이유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청소를 해보면 느껴집니다. 화장실 청소를 할 때에는 정말 현타가 올 정도로 흰색 페인트(?) 메지 부분의 때가 지워지지 않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줄눈을 하지 않았을 때에 때를 제거 하기 위해서 락스를 주로 이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청결도 유지

줄눈은 타일과 타일 사이의 메지에 시공을 하는 것인데 줄눈을 하지 않으면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서 물때가 생기면 청소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딱 1주일만 청소를 안해도 더러움이 느껴지니 안할 수 가 없습니다. 하여 메지 부분에 줄눈 시공만 하더라도 왠만한 청결은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효과

화장실을 딱 들어갔을 때 또는 주방 전면에 타일일 경우 메지에 줄눈 시공으로 컬러감이 들어가면 분명히 시각적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하여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줄눈 시공 종류 알아보기

줄눈 시공 비용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시공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우리는 줄눈 시공의 효과를 알았으니 이제 비용에 대해서 알아 보는게 순서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방수 줄눈 시공 : 방수 줄눈 시공의 경우엔 특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수영장의 경우 많이 합니다. 내구성, 내식성, 내화학성 등이 강하고 청소가 쉬운 방수 줄눈 시공을 찾는 경우가 다반이며, 호텔, 백화점 등에서도 많이 시공 합니다.
  • 타일 줄눈 시공 : 타일 줄눈 시공은 당연히 주거공간에서 많이 하는 편입니다. 저같은 경우엔 화장실만 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관, 주방, 베란다까지도 많이 하고 있으니 비용이 허락하는 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줄눈 시공 방법

너무 간단해서 설명드리기도 민망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2가지가 있으며, 셀프 또는 업체에게 맡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원하는 장소의 타일 바닥 및 줄눈 청소 후 건조를 시킵니다.
  2. 줄눈 재료 주입 후 건조를 시킵니다.
  3. 건조가 완료되면 주변 정리를 하고 청소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여러분들도 셀프로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요즘엔 인터넷에도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죠?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줄눈 시공 가격

줄눈 시공을 줄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 첫번째 : 셀프로 진행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 정말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재료비만 들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 평균가격을 검색한 결과 40만원 초반대로 확인이 됩니다.
  • 세번째 : 최저가 검색하니 20만원 초반대로 확인이 됩니다.
  • 네번째 : 정말 프리미엄 붙여서 시공하는 업체는 약 60만원대도 있습니다.

이처럼 정말로 다양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직접하는 방법을 채택했으면 좋겠고 저도 직접해보니 정말 쉽더라구요. 줄눈 시공 가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 줄눈 시공 가격 최저가 바로가기

아 그리고 만약에 업체를 통해서 시공을 받을 생각이시라면 많은 업체를 전화하셔서 발품을 팔고 견적을 받아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견적이 귀찮을 수 있지만 비용이 10~20만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줄눈 시공 가격 2022 줄이는 방법 꿀팁
줄눈 시공 가격 2022 줄이는 방법 꿀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