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보험금 찾기 3초만에 OO만원 조회 및 청구하기

반응형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를 얻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했겠지만 사실은 등잔 밑이 어둡다고 진짜 우리가 모르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귀찮지만 3초면 OO만원 조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꼭 아래 확인하시고 소중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숨은 보험금 이란?

제가 이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알게 된 것은 뉴스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정부에서 알려주고 있는 만큼 우리가 찾아 먹어야겠다는 생각하에 시작하게 된 것인데 저도 숨은 보험금을 통해서 이만큼이나 돈을 받을 수 있을지는 정말 몰랐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또한 숨은 보험금을 통해서 많이 받아 가셨다고하니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에게 알찬 정보를 드리고 싶은 것 중 하나가 어차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이 보험에 가입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다보면 여러분들이 사소하게라도 병원에 갔는데 보험금 청구를 하지 않았더라면(?) 분명히 보험사에서는 이익을 계속해서 보고 있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청구하지 않은 금액을 돌려받을 권리가 있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집계한 결과 약 12조원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보험가입은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서 하셨다지만 자의든 타의든 가입을 했으니 우리는 돌려 받을 권리를 이용해서 여러분들도 환급금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시간도 얼마걸리지 않아요.

 

개인정보를 약간만 넣어도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바로가기)

종류별 숨은 보험금 대응하기

숨은 보험금에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런데 왜 서비스가 다양하고 종류가 다양할지 생각해보셨나요? 저같은 경우는 아직까지도 보험에 대해선 1도 모르는 저지만, 이런 것을 통해서 공부를 하게 됩니다.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했고 확정되었는데 금액을 지급하여야 하지만 보험 계약자가 청구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종류 알아보기

중도보험금, 만기보험금, 휴면보험금으로 나뉘는데 특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보험금들에 대해서 솔직히 아직도 이해는 안되지만 그래도 단어의 의미는 해석하기 시작되었습니다.

  1. 중도보험금 : 지급 사유가 발생했으나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 우리가 받을 수 있는 보험금
  2. 만기보험금 : 만기가 도래한 보험금
  3. 휴면보험금 : 만기후 소멸시효가 완성된 보험금

여러분들의 종류를 알았다면 이제는 우리가 찾아먹는 방법을 배우셔야겠죠? 그 방법을 여러분들에게 공개하겠습니다.

내 보험 찾아줌 이용방법

반응형

과거에는 숨은 보험금을 찾기 위해선 직접 보험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거나 아니면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하는 방법등이 존재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제 그런 시대는 지났습니다. 온라인 시대가 온만큼 쉽게 가야합니다.

 

그것이 바로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입니다.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우선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그 이후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사이트로 이동한다.
  2. 본인인증을 한다.
  3. 정보 동의를 한다.
  4. 결과를 확인한다.

정말 간단해서 민망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도 시간적으로 봤을 때엔 1분도 안되는 시간이지만 누군가에겐 정보 조차 몰라서 확인을 못하고 만료되어 찾을 수 없는 사태에 이르게 됩니다. 하여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줘서 꼭 숨은 내 보험금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