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방법 w. 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반응형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은행마다 다 다르겠지만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등 증액 방법은 동일하다고 판단되며 아래를 확인하시면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지금 우리가 처한 상황

아시다시피 경제가 말도 안되게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신용대출, 담보대출 등등 이자율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우리가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을 위해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분명히 힘든 상황일것이라 예측해봅니다.

오늘 여기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꼭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 정부에서 혜택을 주고 있는 서비스이며 돈을 받을 수 있으니 짬내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 이제부터 마이너스 통장 증액에 대해서 알아볼 것인데요. 여러분들이 알고 계셔야 하는 준비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방법도 많지만 은행에 방문 접수를 원하신다면 당연스럽게도 신분증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증액을 원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증빙서류(회사 원천징수 등등)을 미리 챙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대출 증액 소식

 

반응형

국내의 메이저 은행들의 5천만원 한도로 제한했던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를 최대 3억원까지 늘린다는 소식이 들린만큼 많은 사람들이 한도를 늘리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또한 언제 규제가 변경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사람들은 너도나도 은행을 방문해서 한도증액을 요청하기도 하는데요. 이제부터 각 은행별 마이너스 대출 증액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별 증액 방법 알아보기

1)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한도

마이너스 통장과 신용대출의 한도 대부분을 상반기에 미리 올려놓은 은행이 바로 하나은행입니다. 하지만 지난 1월에 대출 서비스인 '하나원큐신용대출'의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1억 5천만원으로 높이는 등 8개 주요 신용대출 상품의 마이너스통장 한도를 작년 8월 이전 수준으로 돌려놓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2) 우리은행 마이너스 통장 한도

우리은행도 같은 맹락입니다. '우리 원하는 직장인대출 서비스를 최대 1억원에서 2억원으로 늘린다고 하였으며 대출 갈아타기 목적의 주택담보대출 또는 고액 신용대출 등의 비대면 신청제한 방침도 사라진다고 하니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은행에서는 비대면을 통해서 신규 신용대출에 적용했던 1억원 한도를 해제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한도가 완전 상향한 만큼 본인이 우리은행을 사용한다면 꼭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한도

아쉽게도 신한은행이 가장 느리게 움직이고 있는 상태로 다른 은행의 경우 지난 4월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나 신한은행에서는 마이너스 통장과 일반 신용대출 한도를 아직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검토중이라는 것은 긍정적으로 받아 들여도 될 것이며 여론과 타 은행의 한도증액이 분명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예상이 됩니다. 하여 신한은행을 주거래로 이용 중이라면 충분히 기다릴만합니다.

4)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한도

국민은행은 타 은행과 달리 이미 신용대출 을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 상향을 한 상태이며 다른 은행의 주택담보대출까지 국민은행의 대출상품으로 갈아타는 대출의 비대면 신청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하는 메이저 은행이며 타 은행 또한 똑같은 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등 이미 메이저 은행에서는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상향 시켰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분들은 꼭 대출을 받기전 여러분들이 필요한 금액인지 확인하신 뒤 하는 것 보다는 마이너스 통장의 이점을 활용하여 우선적으로 한도를 증액 해놓으시는게 바람직한 행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