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사용법 및 후기)

반응형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알아볼 것이며 사용법 및 후기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예전과 달리 가족, 지인 등 모임통장을 만들때에는 카카오톡으로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장부 작성 필요없이 투명하게 공개가 가능하고 지인들과 공유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드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의 휴대폰 카카오뱅크에 접속을 한 뒤 앱을 실행하시고 앱 하단의 메인 메뉴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말 예금 / 적금 중 '모임통장'이라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후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을 클릭하면 신청하기가 바로 나오게 되며 그러면 순서에 맞춰서 신청하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 내 통장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모임통장 기능
  •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를 모임통장으로 바로 초대 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카드, 회비 요청 등등 기능이 많아서 손쉽게 가능
  • 세이프박스,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
  • 모든 멤버들이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서 투명하게 운영가능

카카오 뱅크 모임통장을 어떤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까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만약에 총무라고 생각하든 또는 총무가 아니라 회원이라도 모임통장이 얼만큼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지도 궁금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을 모두 통틀어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게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신청방법

 

반응형

모임통장 신청하는 방법도 정말로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뱅크 어플을 접속하셔서 계좌 개설하기를 클릭하셔서 만드시면 되는데, 만약에 본인의 계좌가 존재한다면 기존 계좌를 통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입출금 계좌를 만드실 때에는 분명히 확인해야되는 부분이 최근에 계좌개설 이력이 있다면 만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의하셔서 개설하시고 차후 만들 계획이라면 그것 또한 기한을 중요시 해야합니다.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이렇게 여러분들의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이 만들어졌고 사용방법 또한 너무 쉽습니다. 그냥 일반 통장처럼 사용하면 되고 또한 여러분들의 카톡을 이미 이용하실 줄 아시기 때문에 특별히 사용하는데 어려움도 없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어떤 플랫폼 어떤 정보든 이용하지 못하면 그 정보의 가치는 현저히 떨어집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정보를 확실히 얻으신 다음 활용 할 수 있도록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위 뱅 이자 지원받는 방법은 제가 방법론을 제시했지만 진짜 알아보면 좋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마이너스 통장 한도 최고로 올리는 방법 < 이제 법규가 심해져 어렵지만 증액하는 1가지 방법 >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방법 w. 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은행마다 다 다르겠지만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등 증액 방법은 동일하다고 판단되며 아래를

greatjeong.tistory.com

마무리 정리

카카오뱅크 기능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이용하는건 겨우 카카오톡 하나라고 생각하셔도 그 안에는 카카오페이, 증권, 맵 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도 많은 기능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기능들은 다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드는 방법은 정말로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앞으로 얼만큼의 기능을 익힐줄은 모르겠지만 이정도만 딱 익히셔도 좋습니다. 

 

아 혹시 여러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아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저같은 경우 모임통장 만들면서 알게 된 정보기는 하지만 진짜 좋은 정보로써 공짜돈(?)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