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민 사용법

반응형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민 사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중 기프티콘 선물은 받았는데 아직도 사용못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제가 봤을때 분명 1개 이상은 선물함에 콕 들어가있을 법한 기프티콘이 눈에 보입니다. 여러분들 사용못하셨다면 이 방법을 통해서 바로바로 확인하셔서 저녁드세요.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민

카카오톡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살고 있는 우리들은 기프티콘 즉 선물 조차도 카톡을 통해서 선물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도 카톡에서도 가능하지만 우리의 생활앱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해서 치킨, 피자, 족발 등등 다양한 야식을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아직도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밀 사용법을 모르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요...

정말 간단한데도 사용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사용해보고 바로 후기를 남긴다고 생각하시며 됩니다.

기프티콘 배민 사용법

우선 여러분들의 국민앱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그런 후 아래 절차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절차는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앱 실행
  2. 아래 더보기(●●●) 클릭
  3. 선물하기 클릭
  4. 받은 선물함 클릭
  5. 기프티콘 보유 확인 후 주문하기 클릭
  6. 카카오톡에서 주문 불가능 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이동/다운로드
  7. 사용하기

※ 아쉽게도 카카오톡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게 아니였습니다. 몇몇 제품의 경우에 카톡이 아닌 당사 앱으로 이동하여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절차로 하여금 많은 사람들을 유입시키는 것도 보았습니다. 

 

그런 후 쿠폰을 등록 후 사용을 해주시면 완료됩니다.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

이런 절차가 정말로 귀찮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엔 30대지만 앱 활용도가 적은 편이며 전화를 이용해서 많이하곤 합니다. 자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절차 5번까지 확인 후 본인 주거지역 근처에 주문/전화를 겁니다. 그런 후 기프티콘 사용할 것이라 이야기하면 번호를 불러달라고 이야기하며 그 번호를 불러주면 주문이 끝이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