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제대로 알기

반응형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카카오톡이면 안되는게 없을 정도로 서비스가 잘되어 있습니다. 한가지의 플랫폼으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스타벅스 기프티콘

커피하면 스타벅스를 먼저 떠오르고 있는게 엄청난 마케팅으로 스타벅스의 위상은 점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20대에서 30대까지는 당연스럽게 사용하는게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이고 지금은 기성세대까지도 사용하고 있는게 기프티콘 선물입니다. 하여 이렇게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것도 단점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그 이유는 당연스럽게도 기성세대뿐만아니라 플랫폼 이용을 잘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최대의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는 만큼 이용방법을 확실히 아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당연스럽게도 준비해야될 것은 2가지입니다. 카카오톡,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셔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이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앱 >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 실행
  2. 로그인(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선 필수)
  3. 앱 하단 > ORDER를 클릭
  4. 수령 매장 선택(사이렌오더) or 방문 사용 가능
  5. 음료 선택
  6. 기프티콘 결제

 

이렇게 간단한 절차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니 너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사이렌오더보다는 직접 방문하여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방법만 간단하게 알아둬도 누구나 쉽게 스타벅스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에 조금은 편리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현금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겠지만 기분좋게 커피를 한잔 할 수 있도록 선물주면 좋지 않을까요?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현재 55만명의 이용객이 있을정도로 정말 유명해졌고 에전과 달리 나의 일상이 되는 또 다른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많이들 즐겨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에서 쉽게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도 늘어났고 음료 조차도 다른 매장과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곤 합니다.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매장으로 긍정적인 변화와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매자으이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커뮤니티 스토어의 따뜻함이라는 컨셉을 이용하다보니 지역에서도 많이 반기는 것 같습니다. 

 

하여 여러분이 마시는 커피한잔이 누구에겐 큰 기쁨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