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결제수단 제대로 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쿠팡 결제수단 제대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쿠팡 안하면 이상할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쿠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쿠팡에 입문한지 1년도 안된 초보기는 하지만 진짜 중요한 포인트라 알려드립니다.

 

※ 주의 : 지금부터 모든 내용은 극 사실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내용을 끌어와 정리하였으니 어떤 글들 보다 신뢰성이 있을 것이라 자신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래의 내용들이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소중한 정보들

쿠팡 결제수단 등록 및 변경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얼마전에 결제수단을 변경해야 될 일이 있어서 알아보다가 이렇게 불편한가 싶기도하고 조금 간단한 것 같기도하고 생각을 했지만 혹시나 처음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저처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쿠팡 결재수단

 

숨은 보험금 찾기 3초만에 OO만원 조회 및 청구하기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를 얻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했겠지만 사실은 등잔 밑이 어둡다고 진짜 우리가 모르는 것들이 많더라구

greatjeong.tistory.com

쿠팡 결제수단 등록

모든 것은 쿠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여러분 따라오세요.

 

  1. 쿠팡 홈페이지 방문 > 로그인
  2. My 쿠팡 > My 정보 > 결제수단, 쿠페이 관리
  3. 결제 수단 관리

 

간단한 경로라 쉽게 이해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이 결제수단 관리 , 현금영수증 설정, 비밀번호 변경 및 초기화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페이 적립 혜택도 확인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이 쉽게 쉽게 쿠팡 결제수단 등록하는 방법을 배우셨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데로 쿠팡 결제수단을 등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는 여러분들이 또하나 아셔야하는 것은 쿠팡 와우 멤버십 결제수단 관련 안내를 아셔야합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와우 멤버십을 결제하신 후 쿠팡을 이용하고 계신데 쿠팡 와우의 경우엔 매월 14일 선택한 결제수단으로 자동 결제되며 실패시 최근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결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쿠팡 와우 회원 해야되는 이유

우선 쿠팡 와우 회원을 해야하는 이유는 당일 도착 / 익일 새벽 도착, 와우회원만 가능하다는게 큰 혜택입니다. 지금 구매해서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두번째로 매일매일 초특가가 터지는 골드박스와 타임할인 지금할인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 여러분 이제는 쿠팡 와우의 시대입니다.

 

 

💕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제대로 알기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제대로 알기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카카오톡이면 안되는게 없을 정도로 서비스가 잘되어 있습니다. 한가지의 플랫폼으로 모든 것을 해결 할

greatjeong.tistory.com

💕 올컷 다이어트 가격 2022 효과 총정리

 

올컷 다이어트 가격 2022 효과 총정리

올컷 다이어트 가격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에서 출시한 제품으로써 중년의 체지방을 빼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녀 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배

greatjeong.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